728x90



51.jpg


넥슨의 프로야구 for Kakao가 2015년 1월 29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3년 2월 5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11개월(724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프로야구 for Kakao는 이전에 출시했던 '넥슨 프로야구 마스터 2013'의 카카오 게임 버전으로 넵튠이 개발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자동 라인업 구성 시스템으로 유저가 보유한 카드로 빠르고 간편하게 최강의 선수진을 구성,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직관적인 UI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을 강조했다.

오는 29일 오전 11시를 기해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가 차단될 예정이며, 2015년 2월 27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구단명, 결제마켓, 주문번호(구글마켓), 구매영수증(애플앱스토어), 결제진행 단말기 번호, 단말기 명의자, 결제일시, 결제금액 및 구매 아이템 등을 작성,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신청자에 한해 퍼펙트라인업 for Kakao으로 이관 절차도 함께 진행된다. 

넥슨 관계자는 "프로야구 for Kakao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어렵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어 오랜 고민 끝에 서비스 종료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을 프로야구 for Kakao와 함께 해주신 모든 구단주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