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스마일게이트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T'가 베일을 벗고, 로스트 아크로 출정을 시작했다.


로스트 아크는 스마일 게이트의 자회사 스마일 게이트 RPG가 개발한 액션 MMORPG로 개발 기간 3년에 참여 인원만 150명이 투입된 대작이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한 환상적인 월드와 아름다운 배경,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채롭고 방대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유저의 행동에 따라 게임의 환경이 변화되는 극적인 게임 연출과 역동적인 시네마틱 던전을 통해 몰입감 있는 스토리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닥사라 불리는 핵앤슬래시가 가진 본연의 재미에 초점을 맞춰 익숙하고 쉬우면서도 손맛은 극대화된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를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직업적 특징과 개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게 캐릭터와 직업을 1:1로 매칭, 캐릭터성이 강조된 18개 클래스가 존재한다. 유저들은 아이덴티티 시스템과 스킬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플레이 성향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여기에 마치 살아 있는 월드에서 경험하는 듯한 다양한 모험과 생동감 있는 생활형 콘텐츠를 제공, 유저들은 자신의 플레이 성향과 패턴에 맞춰 입맛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를 자신 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 아크는 스마일게이트에서 선보일 수 있는 개발력이 집대성된 게임으로 새로운 MMORPG를 고대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충분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유저 각각의 성향과 패턴에 맞춰 자신만의 방식으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스트 아크는 2015년 상반기 중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