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jpg

아이덴티티 모바일이 던전 스트라이커 비긴즈의 서비스를 2017년 1월 23일에 종료한다. 이로써 2015년 11월 6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3개월(445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던전 스트라이커 비긴즈는 실시간 액션 RPG를 지향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인 던전 스트라이커를 기반으로 최대 10명이 참가하는 PvP 콘텐츠 데스매치를 비롯해 파티 플레이, 마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세웠던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2017년 1월 23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서버명, 캐릭터 닉네임, 환불 계좌번호, 은행, 예금주, 통장과 신분증 사본, 다이아 소지 수량, 결제를 진행한 스토어, 구글 아이디(구글 플레이 스토어), 결제를 진행한 휴대폰 번호(원스토어), 영수증 스크린 샷(애플 앱스토어) 등을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아이덴티티 모바일 관계자는 "용사 여러분들에게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지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힘들다는 판단 하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던전 스트라이커:BEGINS를 이용해 주신 용사님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스러운 마음과 함께 그동안 보여주신 많은 사랑에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