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jpg

아이덴티티 모바일이 체인 크로니클의 서비스를 6월 1일에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3월 20일에 출시한 이후 약 2년 3개월(805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체인 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와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 등 방대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또한 간편한 조작만으로 다이나믹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상성 관계, 캐릭터 성장, 무기 강화 등 콘솔 게임과 같은 방대한 볼륨의 콘텐츠를 앞세웠던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4월 14일부터 5월 27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계승 ID, 초대 ID, 환불받을 계좌번호, 은행과 예금주, 통장과 신분증 사본, 유료 정령석 소지 수량, 구입 마켓별 정보 등을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아이덴티티 모바일 관계자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더 이상 고객 여러분께 지속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서비스종료라는 아쉬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체인크로니클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서비스 종료 소식을 안내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2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즐거운 추억들을 쌓아올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정말 깊은 감사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