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1.jpg

유큐소프트가 삼국부심의 서비스를 6월 22일에 종료한다. 이로써 2015년 9월 17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9개월(645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삼국부심은 '모바일 삼국지에 궁극의 출사표를 던지다!'라는 슬로건이 나타내듯 삼국지의 사실적인 스토리와 영웅들의 인연을 원작에 기반하여 게임에 담았으며, 유저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 적재적소에 잘 배치하여 3D 실사 배경의 전장에서 각종 전략을 발휘해 전장에서 승리를 쟁취하는 등 기존 천편일률적인 삼국지 게임과는 다른 전략 요소가 백미로 꼽힌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서버와 캐릭터 이름, 결제 마켓, 환불 계좌 정보(은행, 예금주, 계좌번호), 휴대전화 번호, 계정명(구글 플레이 스토어), 결제가 진행된 휴대기기 번호(원스토어), 결제 영수증 스크린 샷(애플 앱스토어) 등을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유큐소프트 관계자는 "주군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업데이트 및 다양한 개선 사항 준비를 했지만, 여건상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는 판단으로 서비스 종료라는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