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61.jpg

카카오게임즈가 슈퍼악당대작전 for Kakao의 서비스를 11월 30일에 종료한다. 이로써 2016년 6월 28일에 출시한 이후 약 5개월(156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슈퍼악당대작전 for Kakao는 드라이어드가 개발, 영웅이 아닌 악당이 되어 세상을 모험하고,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최고의 도시와 길드를 만들어 나가는 전략 RPG이다.

특히 100종이 넘는 다양한 악당 캐릭터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하는 ‘길드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1월 20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게임 회원 번호, 결제 스토어, 결제 날짜 및 시간, 결계 계정, 영수증 주문 번호, 결제 금액 등을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서비스 시작 이후 슈퍼악당대작전을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서 더 좋은 서비스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하고 싶었습니다.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고민을 하였으나 정상적인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게임 환경으로 판단되어 서비스 종료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