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jpg

픽토소프트의 마이무비스타 for Kakao가 4월 13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2년 11월 27일에 출시한 이후 약 2년 5개월(868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마이무비스타 for Kakao는 '마이 무비스타:드림 하이'의 시즌 2격으로 카카오 게임으로 출시, 블루핑거가 개발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여주인공인 황은실이 영화의 고장 갈리우드로 진출하며 펼쳐지는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 것으로 순정만화 같은 스토리를 가진 육성 시뮬레이션 SNG를 표방했다.

출시 당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으며,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상의 SNS 무비북, 인형놀이 같은 다양한 의상과 헤어 아이템 등의 특색 있는 시스템 등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4월 13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남아있는 캐시, 이름, 계좌 번호 등을 고객센터(help@pictosoft.com)로 접수하면 된다.

픽토소프트 관계자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지금까지 고객님들께 더 나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나 내부적인 사정으로 인해 아쉽게도 서비스 종료라는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