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감마니아는 월광조각사(달빛조각사 중화권 빌드)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사흔영(謝欣穎)을 내세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자료=감마니아

국내 서비스 1주년 맞이한 달빛조각사|현지 파트너 감마니아 총공세


드디어 대만에 달빛이 차오른다.

카카오게임즈의 달빛조각사(현지 서비스 이름, 월광조각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중화권 출시 일정을 10월 29일로 확정 짓고, 현지 프로모션에 나선다.

21일 카카오게임즈, 감마니아 등에 따르면 달빛조각사는 오는 28일 정오 12시에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29일 현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로써 카카오게임즈는 IPO 입성 이후 안정궤도에 오른 가디언테일즈, 중화권 지역 출시를 앞둔 월광조각사, 사이게임즈의 월드플리퍼 등 새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감마니아는 달빛조각사의 현지 프로모션을 위해 파인애플과 망고로 제작할 수 있는 진주 밀크티, 구운 옥수수, 망고 아이스, 파인애플 케이크 등의 대만의 전통(?) 요리를 현지 콘텐츠로 강조했다.

또 카카오게임즈가 달빛조각사 출시 당시 게임 OST를 공개했던 것처럼 감마니아도 영화배우 사흔영(謝欣穎)을 홍보모델로 등장한 '사랑의 조각' 뮤직비디오를 선공해 현지 홍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앞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앙상블스타즈 등으로 이어지는 서브컬처 라인업이 국내에 집중했다면 향수와 트렌드를 담은 '뉴노멀' 라인업으로 2021년을 준비할 전망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