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jpg

2015년 6월 3無(뽑기, 인앱 결제, 광고) 게임이라 불리며, 웰메이드 무공해 작품으로 인정받은 실버불릿이 스팀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금일(8일) 스팀에 출시된 실버불릿은 이전에 스마트 폰 버전으로 출시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게임의 원작은 동시에 두 개의 타겟을 조준할 수 있는 쌍권총을 컨트롤하는 잠입 액션 게임으로 고난도 잠입 액션을 표방, 자유로운 쌍권총 조작 방식으로 31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해야 한다. 

매번 자동으로 생성되는 로그 라이크 어비스 던전과 90개의 도전 과제, 실시간으로 붕괴하고 변형되는 스테이지를 플레이하여 게임에 녹아든 스토리를 따라가는 재미도 쏠쏠하다.

지난해 출시한 지 한 달만에 스팀 그린라이트 투표를 7일 만에 통과, 개발사인 별바람 스튜디오는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만전을 기해왔다. 현재 Silver Bullet: Prometheus라는 이름으로 공개됐으며, 출시 기념 할인 30%를 적용한 7,350원에 출시됐다.

그러나 심의 등급이 나오지 않은 탓에 현재 버전에서 한글은 지원하지 않는다.

별바람 스튜디오는 "드디어 실버불릿이 스팀에 런칭되었습니다! 지금은 한글이 나오지 않을 겁니다만 아직 심의 등급이 안 나온 상태라 빼뒀습니다. 한글은 심의 등급 나오면 그때 적용할 예정입니다. ㅠㅠ"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