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jpg

구미 코리아가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의 서비스를 9월 13일에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9월 26일에 출시한 이후 약 2년(719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는 수 많은 영웅들이 최강의 소환사가 되어 신들에 의해 봉인 당한 환상의 대륙 그랜가이아를 구하기 위해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RPG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북미 지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면 꾸준한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불, 물, 나무, 번개, 빛과 암흑등 6속성을 지닌 총 300여종 이상의 유닛을 소환하여 성장, 진화시켜 최강의 팀을 만들고, 손쉬운 터치를 통해 타격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플레이어끼리 최강의 팀을 겨루는 PVP 아레나 배틀은 기존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8월 11일부터 24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애플 앱스토어는 애플의 고객센터 접수를 통해 진행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이메일, 전화번호, 결제 계정, 주문 번호와 시간, 주문 아이템 등을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구미 코리아 관계자는 "약 3년간 서비스한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어떻게든 지속하고자 하였으나, 서비스 유지가 어려운 상태가 장기간 이어져 고민 끝에 서비스 종료라는 힘든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