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1.jpg

라이즈가 신의탑 with NAVER WEBTOON의 서비스를 12월 16일에 종료한다. 이로써 2016년 2월 18일에 출시한 이후 약 10개월(303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이번 서비스 종료는 라이즈 버전이라 불리는 구버전으로 시즌 2 개념으로 서비스 중인 기존 버전을 서비스를 유지한다. 이전에 네오위즈게임즈가 기존 게임을 이관받아 네오위즈에이블 스튜디오로 서비스 중이기 때문이다.

신의탑 with NAVER WEBTOON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실제 웹툰 주인공들의 캐릭터 카드ㆍ스킬을 육성 및 장착시켰다. 개성 넘치는 클래스별 캐릭터 특성을 활용하고 스토리 전개에 따른 자연스런 레벨업을 구현했다. 호쾌하고 감각적인 타격감을 앞세웠던 작품이다.

기존 라이즈 버전 사용자 중에서 이관 접수를 거부한 유저에 한해 2017년 1월 23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구글 결제 진행 계정 ID, 상품명, 구입 날짜 등을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라이즈 관계자는 "신의탑 라이즈 버전 오픈 이후 지금까지 이용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회원님께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던 신의탑 라이즈 버전이 종료됩니다. 시즌2로 서비스 중인 네오위즈 버전은 라이즈 버전의 서버 종료에 영향 없이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