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jpg

지난 3일 블루홀은 레이드마스터 에픽 렐릭 체이서(Raid Master Epic Relic Chaser)를 안드로이드 버전부터 선행 출시했다.

레이드마스터 에픽 렐릭 체이서는 이전에 Shift8이 개발한 레이드마스터의 공식 후속작이다. 레이드마스터는 PC 온라인 게임의 레이드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재미만을 추려내 다양한 영웅을 활용, 전략의 요소를 살려낸 게임이다. 

지난해 11월에 레이드마스터라는 이름으로 유료 버전으로 출시했으며, Shift8은 카페 공지를 통해 글로벌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공지를 통해 '국내 유명 게임사와 함께 글로벌 출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언급된 국내 유명 게임사는 블루홀로 밝혀진 셈이다.

카페 공지를 통해 Shift8 관계자는 "여러분의 그러한 관심과 애정을 통해 신림동의 작은 원룸에서 혼자 시작한 Shift8이 이제는 넓은 사무실에서 4명이 함께 하는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글로벌 출시는 더큰 도약을 위한 결정인 만큼 이해와 함께 신규 버전 대해서도 예전과 같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로써 블루홀은 X Agency (엑스에이전시)에 이어 레이드마스터 에픽 렐릭 체이서까지 선보이며, 캐주얼 게임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레이드마스터 Epic Relic Chaser의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정동진 기자(jdj@monawa.com)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