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日 컴시드와 '빅 배드 몬스터즈'로 현지 서비스 준비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프로젝트 BBM이 오는 6월 일본에서 빅 배드 몬스터즈(현지 서비스 이름, ビッグバッドモンスターズ)로 출시된다.

이로써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미공개 프로젝트 2종의 정식 이름과 장르가 공개되면서 2020년 라인업에 정식 합류하게 됐다.

6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알트랩의 프로젝트BB는 '눈물을 마시는 새', 팀 유니콘의 프로젝트 BBM은 빅 배드 몬스터즈로 결정됐다.

지난해 11월 일본 컴시드(CommSeed)는 크래프톤과 '빅 배드 몬스터즈'의 현지 판권을 독점 계약한 바 있다. 앞서 컴시드는 아이덴티티모바일의 포켓원정대의 일본 파트너로 국내에 알려졌으며, 소셜게임 플랫폼 'GREE'에서 다수의 게임을 서비스한 바 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일본 판권만 계약했으며, 그 외 국가는 아직 계약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프로젝트 BBM은 크래프톤의 팀 유니콘에서 개발 중인 3D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 섬세하게 묘사된 배경과 게임성을 앞세워 유저의 감성을 만족하는 게임을 표방한다. 

크래프톤의 팀 유니콘이 개발 중인 프로젝트로 정식 이름과 서비스 시기와 업체는 정해지지 않았다. 대신 구직 사이트를 통해 게임 디자이너, 캐릭터 컨셉 아티스트, 배경 3D 아티스트, 이펙트 아티스트 등의 채용을 진행 중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