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jpg

트롤게임즈의 가디언헌터가 NHN엔터테인먼트의 품을 떠나 개발사의 자체 서비스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난 8일 트롤게임즈는 가디언헌터의 서비스 이관을 진행, 3월 31일부터 자체 서비스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관으로 NHN엔터테인먼트가 아닌 트롤게임즈의 이름으로 서비스를 이어간다.

가디언헌터는 '대난투RPG 가디언헌터'라는 이름으로 2015년 7월에 NHN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원빌드로 전 세계 모든 국가에 선보인 3D 액션RPG다. 

출시 이후에 타격감, 조작감, 화려한 연출 등 탄탄한 액션 요소들과 카툰 느낌을 차용한 독특한 그래픽, 보스 레이드, 길드 시스템, 길드보스레이드, 무한던전, PvP 아레나, 요일 던전, 프리미엄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으로 통했던 작품이다.

이번 이관으로 신청자를 대상으로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회원 번호, 설치한 스토어, 결제 수단, 결제 일시 및 금액, 결제 영수증, 결제한 이메일 계정(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을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트롤게임즈 관계자는 "3월 31일부터 가디언헌터가 "트롤게임즈"에서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이는 서비스 종료가 아닌 이관으로, 게임 내에서 획득하신 재화나 아이템을 포함하여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아무런 불편 없이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