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Untitled-20.jpg

헝그리앱은 '인디라! 인디게임개발자 모임'의 협조를 얻어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름하여 인디게임 리턴즈로 매주 5개의 게임을 임의로 선정, 소개하고자 한다. 이들은 개성 빼면 시체인 인디 게임들도 기존 게임들과 다른 면모와 강한 개성으로 승부한다. 

첫 시간으로 woriwana의 에일리언 스타를 비롯하여 2wstudio의 날아라 병아리, Team Nayana의 정복왕 돌하르방, Heyman Games의 어머! 이건 골라야해, Big Maker의 빅 메이커 등 총 5종의 게임이다.

* 여러분의 다운로드와 피드백, 별점 평가가 인디게임의 큰 힘이 됩니다!

11.jpg



Alien Star는 외계인들에게 먹이를 쉼 없이 공급해 외계인들이 별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것이 주목적이다. 먹이를 먹은 외계인들은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여 더 큰 별들을 생성하게 된다. 외계인들에게 공급할 먹이를 만드는 것과 외계인들에게 먹이를 주는 것.

그것만 기억하면 된다.

 
12.jpg

 이름 : Alien Star
 개발 : woriwana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 유료
 지원 : 안드로이드
 경로 : http://goo.gl/h6SmvT



21.jpg



날아라 병아리는 하늘을 날고 싶은 꼬마 병아리의 좌충우돌 모험기를 그린 작품이다. 신나게 달리고, 하늘을 날고 싶다면 '탭'만 기억하면 된다. 귀엽고 친근한 꼬마 병아리의 모험을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

 
22.jpg

 이름 : 날아라 병아리
 개발 : 2wstudio
 장르 : 아케이드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 iOS
 경로 : http://goo.gl/jQXxFq



31.jpg

정복왕 돌하르방은 제주어를 알리고 싶어서 게임형식으로 탄생한 앱이다. 게임의 엔딩(?)은 제주어 퀴즈 모드의 만점 클리어, 제주어의 달인이 되는 것이다. 기능성 어학 앱이 아닌 어학을 게임으로 풀어놓은 것으로 우리말을 손쉽게 배울 수 있다.

 
32.jpg

 이름 : 정복왕 돌하르방
 개발 : Team Nayana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경로 : http://goo.gl/xwxvCH



41.jpg



이름부터 특이한 '어머! 이건 골라야해'는 간단하게 조작, 왼쪽과 오른쪽 중에서 어느쪽으로 이동할지 선택하는 게임이다. 게임 이름 그대로 쉬운 조작으로 즐기는 킬링타임이라 할 수 있겠다.

 
42.jpg

 이름 : 어머! 이건 골라야해
 개발 : Heyman Games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경로 : http://goo.gl/t9u0CP



51.jpg



빅 메이커는 환전 퍼즐 Big Maker는 일명 '환전 퍼즐'이라는 독창적인 장르를 표방한다. 일상에서 익숙한 동전 환전이라는 개념을 통해 돈을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동전 환전'의 단위를 퍼즐의 기본 룰로 사용, 한정된 공간 안에서 높은 숫자를 만들어가는 성취감이 절묘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52.jpg

 이름 : 빅 메이커
 개발 : Big Maker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 iOS
 경로 : http://goo.gl/vSK4z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