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네오위즈인터넷의 스페셜포스 퍼스트 미션이 12월 18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3년 11월 21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1개월(393일)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은 온라인 FPS 게임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스페셜포스의 정식 모바일 버전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콘솔 게임 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담았다. 네오위즈인터넷의 서비스 노하우와 드래곤플라이의 개발력을 접목한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19일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2월 18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 계정/피망 아이디 지원 받을 게임 계정, 피망 아이디/게임 닉네임/추천인 코드 등을 or help@pmangplus.comd으로 접수하면 된다.


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저희도 아직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을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서비스를 유지하고자 다방면으로 고민과 노력을 하였으나, 서비스 제공 시 필요한 제반 사항의 유지 비용으로 인해 더 이상 서비스를 유지하기가 어렵게 되어 어쩔 수 없이 서비스 종료라는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점 고객님들께 사과 말씀 드리며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