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넷마블의 베네치아 스토리 for Kakao가 12월 22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2년 11월 1일에 출시한 이후 약 2년 3개월(782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베네치아 스토리 for Kakao는 빠르고 손쉬운 생산과 교역을 통해 낭만적인 중세항구도시 베네치아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도시로 육성해가는 SNG이다. 출시 당시 9월 넷마블의 스마트폰 RPG 카오스베인SE로 처음 카카오톡에 입성한 이후 두번째 카카오 게임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2월 22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 회원번호, 게임 내 닉네임, 결제를 진행한 휴대 전화번호, 스토어 계정명, 결제일 / 결제금액, 환불받을 계좌번호 / 은행 / 예금주 등을 1:1 문의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베네치아 스토리 For Kakao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언제나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싶었으나, 서비스 종료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베네치아 스토리 For Kakao를 이용하며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와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