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카카오게임즈 라인업 중 글로벌 출정 포문|라인→감마니아로 현지 파트너 교체


달빛조각사가 월광조각사(月光雕刻師)라는 이름으로 대만 출정을 시작한다. 특히 라인(LINE)에서 감마니아로 현지 파트너가 바뀐 이후 가디언테일즈에 이어 두 번째 글로벌 서비스다.

18일 카카오게임즈, 감마니아 등에 따르면 지난 17일(현지시간) 월광조각사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으며, 이와 별도로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엘리트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테스트는 iOS 테스트 플라이트를 통해 iOS는 최대 10,000명으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무제한으로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대만 퍼블리셔를 통해 진행되는 테스트라고 설명했다. 홍콩과 마카오 등의 중화권 중에서 대만부터 담금질을 시작해 출시 시기를 조율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달빛조각사는 국내는 서비스, 대만은 테스트 빌드다. 대만에서 공개된 월광조각사 외에 'Moonlight Sculptor'라는 영문명까지 함께 공개, 향후 글로벌 빌드의 정식 이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써 내달 10일 국내 서비스 1주년을 앞둔 달빛조각사와 함께 달빛-월광으로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언테일즈와 함께 모바일 게임 2종의 글로벌 빌드를 선보이게 됐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현재 대만 테스트 일정만 확정됐으며, 홍콩과 마카오는 출시 일정과 현지 파트너는 미정이다"라고 말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