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41.jpg

쿤룬 코리아가 페이스북에서 가디스의 홍보를 위해 '니어 오토마타'를 이미지를 도용한 것에 대해 사과문을 전달했다.

쿤룬 코리아는 헝그리앱이 보도한 '쿤룬 코리아의 가디스, 페이스북에서 '니어 오토마타'로 둔갑?' 기사에 대해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헝그리앱에 사과문을 전달했다.

다음은 쿤룬 코리아가 전달한 사과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최근 저희 쿤룬에서 페이스북에 모바일 게임 가디스에 관한 광고가 오토마타 이미지를 도용했다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이는 저희 국내 광고 거래처에서 소재를 잘 이용하지 못해 불미스러운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이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쿤룬에서 이번 일이 일어난 즉시 국내 거래처에 처리할 것을 요구했고 이미 모든 광고가 하차 된 상태입니다. 저희 쿤룬에서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지 못한 데 대하여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에 저희 쿤룬에서는 향후 모든 일을 신중히 처리할 것이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여러분 앞에 약속드리겠습니다.

쿤룬 코리아는 웹게임과 소셜게임을 중심으로 개발과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는 글로벌 게임 기업입니다. 저희 쿤룬에서는 항상 여러 유저분들께 쾌적한 게임 체험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지와 배려가 있기에 저희 쿤룬은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향후에도 많은 지지와 관심 부탁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12일 

쿤룬코리아


+ Recent posts